코로나 Virus 19 목회 서신 42(Thanksgiving)

                       2020년 11월 22일

 

일년 가까이 되는 기간 동안 우리 로고스 식구들이 육신적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고 연로하신 권사님과 집사님들로부터 어린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건강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직장 생활 하시면서 타인들과의 접촉이 심한 상황 속에서도 건강히, 안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리 예배가 쉬지 않고, 온라인이지만 주일 예배로, 아침 묵상으로 함께 드릴수 있어서 감사 드립니다.

 

경제 침체에 따른 사업이나 가정 경제의 어려움 속에서도 우리 성도의 삶과 가정을 지켜 주시고 넉넉지는 않지만 버티고 이길수 있는 힘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로고스 교회 한 영혼 한 영혼, 한 가정 한가정, 주님의 보좌 위로 올려드리니 모든 기도의 제목들을 이루어 주옵소서.

 

이석주 집사님, 이귀자 권사님, 이옥희 집사님, 이경희 권사님, 이영주 집사님, 정정자 집사님, 바비최 집사님, 로즈마리 박 집사님, 임채이 집사님, 권순주 집사님, 정동식 집사님, 정수진 집사님, 조제현 집사님, 조한경 집사님, 김철균 집사님, 임나영 집사님, 문미경 집사님, Tom Flores, 이수연 집사님, 박누리 사모, 박신영 전도사님,Paul, 이자연, 정한솔, Jasmin, Everlyn, Katy, 한별, 한나... 우리 식구들